Home > My Story > 나를 행복하게 하는 사람

나를 행복하게 하는 사람

내가 좋아하는 것이, 사랑하는 것이 하나 늘었다.
나이가 들수록 가진것을 하나, 둘 덜어내는 것이라 하는데, 나에게는 운(?) 좋게도 하나가 늘었다.

시간이, 날이 지날수록 잃어가는 것들보다 더한 의미있는 것이 하나 더 늘었다.

 

스타벅스 커피를 다 마신 후 갑자기 그리워졌다.
갑자기 그냥, 그리워졌고, 갑자기 그냥 눈물이 나올것 같았다.

이 녀석을 보면 기분이 나아질 듯 해서 싸이에 들어갔는데…
하… 더욱 더 그리움이 깊어진다…
내가 사랑했덨 것들, 내가 사랑하고 있는 것들이 갑자기 한없이 그리워진다.

Categories: My Story Tags:
  1. No comments yet.
  1. No trackbacks yet.

Leave a comment